부자체험

젤 비싼 강아지 미용샵 '역삼 필스타' 본문

하나/지름

젤 비싼 강아지 미용샵 '역삼 필스타'

주인아씨 2016. 8. 6. 00:28


내가 여기를 어떻게 알아냈는지는 정확히 기억은 안나고
그냥 집 가까운 곳에 맡길만한 강아지 미용샵이 없나 알아보다가 비숑 전문 미용샵인거 거기까지 알아본거 같은데 정신을 차려보니 내 애들 미용을 정기적으로 맡기고 있더라.



보통 강남 기준으로 동물병원에 딸린 미용실 가위컷이 35,000원 정도 도곡동에 좀 비싸다 싶은곳은 뭐 어디나 무게에 따라 가격이 조금 상이하지만 5키로 미만은 40,000원 정도인데


여긴 ​​10만원이다.
아참 스파 2만원 빼면 목욕포함 8만원.
4.6키로 첫째 아들은 스파 빼면 8만원이고
6.4키로에 빛나는 둘째 목욕+위생미용만 5만원.
얘는 아직 털이 덜쪄서 위생미용만 두번째인데

전체 미용 맡기면 진짜 카드 내밀 때 손 덜덜 떨지싶다.



오지게 비싼데

여기를 정기적으로 이용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





여기만큼 미용 예쁘게 빼는 곳이 없어....

진짜 지금 요 사진 느낌만 내줘도 당장 옮길 의향이 있는데 없다. 진짜 단언코 없다.

내가 이 말이 얼마나 확신하냐면 무려 자곡동에 사는 친구 푸들 2마리도 여기에다 미용 맡겼다. 이동장에 이고지고와서 맡기고 데려가는 수고를 기꺼이 할만큼 진짜 잘한다. 같은 푸들이래도 강아지마다 생긴것도 다르다보니 각각 예쁜 포인트가 다른데 그 포인트를 정확하 집어내서 극대화시켜 준달까?

아 몰라 진짜 잘해 젠장.



원래 두마리를 한 번에 맡기는 경우가 잘 없는데
이날 뿌염할때가 임박해서 나 미용하러 간 사이에 혼자 집 지켜야 할 녀석이 불쌍해 같이 맡겼다.




그리고..
뿌염만 하려던 나는 클리닉도 받고 클리닉만 받아야지 해놓고

어느새 클리닉 펌을 받고 있더라??? 거기다 썸머 이벤트로 펌+클리닉2회 40만원 이벤트 중이라 어느새 긁고 있더라???

아 포스팅 쓰다 깨달았다 뿌염은 서비스로 받았네 깔깔



강아지 미용 130,000원 + 간식 30,000원
내 미용 400,000원
합 560,000원



텅장은 텅텅


'하나 > 지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갤러리아 백화점 본점 at 압구정 VIP DAY (P-day)  (4) 2016.08.09
Comments